시황

2021-11-29 시황

  • 작성자 관리자 (wowinvest)
  • 작성일 2021-11-29 10:50:00
  • 조회 56

11/26(현지시간) 뉴욕증시 급락, 다우(-2.53%)/나스닥(-2.23%)/S&P500(-2.27%) 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 확산 우려(-)

뉴욕증시는 추수감사절 연휴 다음날이자 최대 쇼핑의 날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조기 폐장한 가운데, 새로운 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3대 지수 모두 급락

코로나19 델타 변이보다 더 강력한 것으로 예상되는 새 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 확산 우려가 커지는 모습

WHO는 ‘오미크론’ 변이가 "많은 수의 돌연변이를 지니고 있다"면서 "예비 증거에 따르면 이 변이가 다른 우려 변이와 비교해 재감염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

주말이 지난지금까지도 오미크론에 대한 조기진압 및 대응가능성이 크게 거론되지않고있는데요.

주요 외신들은 오늘 금융시장을 굉장히 중요하게 보고있습니다.

Fed 인플레이션 조기 금리인상에 대한 의견이 크게 줄었지만 부정적인 측면에서 아무일도 없었던것처럼 반등하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금요일 잠아감 브리핑에서 말씀드렸듯 금일 갭하락의 시작은 피할 수 없을 것 같고 금일 말아 올리는 모습이 있을지가 중요한 관망 포인트로 보여집니다.

금일은 종목 편성 진행여부에 대해서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내다보고 있으며, 지속 관망하면서 시장의 영향이 없는 종목군으로 데일리 단타 약수익이라도 챙겨볼 수 있으면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마음 단단하게 먹으시고 후속 시장흐름 잘 체크하여 리딩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